본문바로가기



"세상을 바꾸는 것은 사람이고,
사람을 바꾸는 것은 교육이다."

“Changing the world is a human being,
Changing people is an education.”


최근소식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KYF 8월 사무국 소식
작성일 2021-09-02 16:28:48 조회 134

KYF 8월 사무국 소식

 

◎ 성북구&청소년재단, 월곡청소년센터 위·수탁 협약 체결

사무국1.jpg

지난 3일 (좌측부터) 한국청소년재단(황인국 이사장)과 성북구(이승로 성북구청장)가 월곡청소년센터 위·수탁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월곡청소년센터(정진희 관장)는 올해 11월 개관을 목표로 하월곡동 오동공원 인근에 건립중입니다. 9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설 운영 계획 수립, 프로그램 구성 등 개관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성북의 미래를 만드는 월곡 청소년 Hub, ‘월곡청소년센터의’ 큰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 하반기 온라인 회의 ‘비긴 어게인’

사무국2.jpg
좌측부터 황인국(한국청소년재단 이사장), 정진희(월곡청소년센터 관장), 박선숙(마포청소년문화의집 관장)

사무국3.jpg

27일 법인 전직원들이 한 곳에 모여 함께 축하하고 기관별 하반기 주요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본격적인 회의를 시작하기 전에,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됐습니다. 9월 1일부로 마포청소년문화의집 정진희 관장님이 월곡청소년센터 시설장으로 이동하시고, 마포청소년문화의집 시설장으로 박선숙 관장님이 새로 부임하시게 됩니다!(짝짝짝)

이어서 사무국의 하반기 주요사업인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과 ‘청소년희망대상’을 시작으로 총 12개 시설들의 미디어, 환경, 캠핑, 진로, 과학, 디지털성범죄 등 다양한 주제들의 사업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황인국 이사장님의 “올여름의 할 일은 모르는 사람의 그늘을 읽는 일입니다.(김경인의 여름의 할 일 中) 내 그늘을 읽고, 이웃의 그늘을 읽고 서로를 응원하는 한국청소년재단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격려 말씀을 끝으로 본 회의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얼마 남지않은 한국청소년재단의 2021년이 어떤 이야기들로 채워질지 기대해주세요!


문의 I  Inquriy


메뉴 및 하단 정보 건너뛰고 페이지 맨 위로 이동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