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세상을 바꾸는 것은 사람이고,
사람을 바꾸는 것은 교육이다."

“Changing the world is a human being,
Changing people is an education.”


최근소식

KYF 6월 사무국 소식 테이블
제목 KYF 6월 사무국 소식
작성일 2021-07-01 09:24:04 조회 636

KYF 6월 사무국 소식

 

○ 3th Music The Gatering

사무국 1.jpg

17일 목요일밤 청소년들이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자 청소년, 전문 아티스트 그리고 청소년재단이 모였습니다.

뮤직더게더링(Music The Gatering)은 발라드, 팝, 랩,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온·오프라인 관객 모두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습니다.

곧 군 입대를 앞둔 민중이, 무대가 처음인 예은이, 한걸음에 달려온 바다.

방역수칙으로 관람객이 가득 찬 공연은 아니었지만, 청소년들의 뜨거운 열정과 열기로 한여름밤을 가득 채워주었습니다. 

함께 즐기지 못해 아쉬우신 분들을 위해 청소년재단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은 시청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업무협약(서경대학교, 홍제역 일대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사무국2.jpg

6월 한 달동안 총 2번의 업무협약이 이루어졌는데요.

첫 번째로는 청소년에게 음악창작활동 지원 및 예술교육사업을 위해 서경대학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K-pop, 뮤지컬, 클래식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진로개발 및 창의적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두 번째 협약은 청소년들이 도시본질을 이해하고, 정주의식 함양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홍제역 일대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와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청소년들이 지역에 대한 이해를 목적으로 도시의 의미를 깨닫고, 도시재생을 기반으로 교육 및 사업의 기획과 추진을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예술과 도시재생 다방면에서 지역사회와 함께 발맞춰가는 청소년재단을 기대해주세요!


문의하기


메뉴 및 하단 정보 건너뛰고 페이지 맨 위로 이동

Top